Home » 확 바뀐 모습으로 돌아온 SUV 더뉴싼타페 티저 공개, 6월 출시!

확 바뀐 모습으로 돌아온 SUV 더뉴싼타페 티저 공개, 6월 출시!

이미지 출처: 네이버

현대자동차의 대표 패밀리 SUV, 싼타페가 2년 만에 확 바뀐 모습으로 출시를 예고했는데요. 신형 싼타페의 정식 명칭은더 뉴 싼타페, 5 26일 외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를 통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.

 

더 뉴 싼타페는 2018년 출시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(F/L) 모델이지만 풀체인지를통해 신차 수준으로 변화된 모습을 예고했습니다.

 

현대자동차는 6월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디자인, 어떻게 변했을까?

 

이미지 출처: 네이버

새로운 더 뉴 썬타페는 기존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유지를 했지만 동시에 이전 보다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알려졌는데요. 더 뉴 싼타페만의 특징을 자세히 알아볼까요?

 

최근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신차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전면 디자인이 변화하였습니다. 더 뉴 싼타페의 전면 디자인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가 하나로 통합된 형태입니다. 이 디자인은 더 뉴 그랜저부터 시작된 특성으로, 현대자동차만의 독특한 특징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!

 

또 변화한 것은수평적 구조의 라디에이터 그릴수직적 구조의 주간주행등(DRL) 램프를 대비시켜, 멀리서 봤을 때도 더 뉴 싼타페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강인하고 독창적인 모습을 완성했다고 합니다!

 

신차급 변화의 더 뉴 산타페

 

이미지 출처: 네이버

더 뉴 싼타페가신차수준으로 평가가 되고 있는 이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몇 가지 이유가 더 있기 때문인데요! 더 뉴 싼타페는 2년 만에 진행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, 신규 플랫폼*과 파워 트레인*을 적용한 실거주성, 주행 성능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연비를 개선했다고 합니다.

 

웅장하고 강인하며 독특한 외모를 지닌 더 뉴 싼타페는 6월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고유의 개성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!

 

1) 파워트레인: 자동차 엔진의 발생 동력을 전달하는 동력전달장치물

2) 자동차 플랫폼: 서스펜션과 차량의 심장역할을 하는 파워트레인 배치에서부터 중량 배분, 무게 중심 등 자동차의 핵심 요소들을 결정하는 차체 구조물로 주행성능과 연비, 승차감, 안전성, 내부공간, 디자인 등 제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요한 부분

 

새 차 살 땐, 아주캐피탈 신차 승용차 할부

 

더 뉴 싼타페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앞으로도 패밀리 SUV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는 데요, 더 뉴 싼타페를 놓치기 싫다면?

 

아주캐피탈의 신차 승용차 할부를 이용해보세요!